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이고입니다 :)
한창 광고를 하던 반올림 피자샵 포텐 피자를 이제야 올리네요.
예전에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상태(오정세님)이 먹는 게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시켜봤어요!

안 그래도 어제 광희가 네고 왕에서 네고를 해서 지금 엄청 유행하죠? ㅎㅎ

 

포텐 피자 가격은 23900원에서 만원 할인된 13900원!! 정말 싸죠!!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니에요 ㅎㅎ

포텐세트라고 원가 27900원짜리를 14900원에! 포텐 세트는 포텐 피자 + 핫윙 5조각입니다!

 

 

핫윙도 정말 맛있어요!! 부드럽고 야들야들해요 ㅎㅎ

 

 

요즘 네고왕이 핫해서 그런가 반올림 피자샵은 이미 서버가 터졌네요 ㅎㅎ

 

하루 5천판 한정이니 여러분들도 어서 시켜 드셔 보세요! ㅎㅎ

 

 

반응형